로이킴, 감성+세련미 더했다…영화 같은 신곡 포스터 ‘16일 컴백’

 

가수 로이킴이 신곡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로이킴은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발매를 앞둔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의 비주얼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로이킴은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 아래 청초하면서도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편안한 무드 속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풍기며 음악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더불어 한 편의 영화 포스터를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디자인도 눈에 띈다. 따뜻한 톤의 이미지 위로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이라는 곡명과 가사 일부가 세련되게 구성, 사랑하는 순간이 인생에서 영화 같은 순간임을 암시하는 듯해 로이킴이 신곡으로 전할 메시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은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이들에게 울림을 줄 로이킴표 감성 발라드로, 로이킴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편안함과 익숙함이 찾아올 때의 사랑을 녹여냈다. 한층 짙고 단단해진 보컬로 돌아온 로이킴은 올가을에 딱 들어맞는 따스한 감성으로 계절의 깊이감을 더할 전망이다.

 

로이킴만이 전할 수 있는 잔잔한 공감과 낭만적 용기로 가득 채워질 신곡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에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로이킴의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