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VV, 스포티 룩 찰떡…‘에너제틱’ 매력 기대 UP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 댄스 디멘션(DIMENSION) Vision@ry Vision이 새로운 매력을 장착했다.

 

모드하우스는 2일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댄스 디멘션 Vision@ry Vision(이하 VV)의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 '힙'한 매력을 폭발시키며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첫 단체 콘셉트 컷에서 단발과 함께 순백의 카리스마를 선물했던 트리플에스 VV. 새롭게 베일을 벗은 콘셉트는 힙합 스포티 룩이었다. 한층 에너제틱한 매력과 함께 'Performante'라는 앨범 명, 그리고 그래비티를 연상시키는 타이틀곡 명 'Hit The Floor'로 벅찬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와 함께 10월 23일이라는 'Performante' 발매 날짜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전 세계 팬들의 환호가 쏟아졌다.

 

트리플에스 VV 멤버들의 개성을 만나볼 수 있는 개인 컷 공개 역시 이어질 전망. 이에 따라 트리플에스 VV의 새로운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이 나날이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VV는 글로벌 웨이브들이 직접 탄생시킨 트리플에스의 댄스 디멘션이다. '#하이-테크 댄스, #보이시, #레벨 업'을 키워드로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사하겠단 각오. 아울러 앨범 발매까지 더욱 다양한 콘텐츠들로 설렘을 전할 계획이다.

 

트리플에스는 최근 첫 일본 쇼케이스를 전석 매진시키며 글로벌 활동에 시동을 걸었으며, 특히 이 자리에서 일본 디멘션 트리플에스 핫찌!(tripleS HACHI!)의 등장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