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2024 F/W 프랑크프로보 트렌드 세미나’ 진행

제오헤어와 프랑크프로보를 전개하는 미용 프랜차이즈 ㈜뷰쎄가 지난 26일 ‘2024 F/W 프랑크프로보 트렌드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매년 S/S시즌과 F/W시즌 두 차례 개최되는 ㈜뷰쎄의 트렌드 세미나는 전 세계의 최신 헤어 트렌드를 연구와 분석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자리다.

 

2024년과 2025년을 이끌어갈 이번 F/W 헤어트렌드 세미나는 ‘Provocateur de confiance(자신감을 불러일으키는)’를 주제로 가을 트렌드 헤어와 가을 헤어 컬러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세미나에서는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교육부 서지원 이사와 맹민지 강사가 2024 F/W 트렌드 헤어컷, 트렌드 테크니컬을 활용한 시연을 선보였다.

 

이 자리에는 제오헤어와 프랑크프로보 각 지점장들이 참석했으며 이후 지점별 수석 디자이너가 모여 트렌드를 배우는 교육이 이어질 예정이다.

 

뷰쎄 신용진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Provocateur de confiance(자신감을 불러일으키는)’라는 주제에 따른 제오헤어의 스타일로 한국인에게 맞게 적용한 F/W 시즌 트렌드를 전달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매년 발표되는 헤어트렌드에 따라 전 지점 지점장과 디자이너들에게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고유의 기술력을 가르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