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팝업, 전세계로 향한다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국내외 팝업스토어 개최로 기세를 확장한다.

 

피원하모니는 컴백일인 지난 20일부터 미니 7집 ‘SAD SONG’ 발매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U-PLEX)에서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앨범과 다양한 MD 상품을 함께 준비한 팝업스토어로 눈길을 끌었다. 또 더현대 서울의 에버라인과 사운드웨이브, 후즈팬카페 등 여러 구매처에서 방문객들이 미니 7집의 히어로 콘셉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단장된 공간과 함께, 럭키드로우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진행 중이다.

사진=한터글로벌,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피원하모니는 국외로도 팝업스토어 범위를 확장해 미니 7집 ‘SAD SONG’ 컴백을 더 널리 알린다. 로스앤젤레스, 애틀랜타, 댈러스 등 미주 5개 지역과 베를린에서 성공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성료한 것에 이어 일본, 대만, 칠레에서도 30일부터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수많은 글로벌 팬이 현지에서 앨범 콘셉트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지난 20일 발매된 피원하모니의 미니 7집 ‘SAD SONG’은 개성과 실력으로 견고히 짜인 든든한 버팀목 같은 음악으로 리스너들에게 어떠한 역경도 이겨 낼 긍정 에너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SAD SONG’은 지웅, 인탁, 종섭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독특하게 흘러가는 라틴 리듬이 특징인 힙합 장르의 곡이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미니 7집 ‘SAD SONG’ 발매 첫날부터 30만 장 이상의 판매량으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해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어 ‘더쇼’와 ‘쇼! 챔피언’,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3관왕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빌보드와 더 할리우드 리포터, 그래미닷컴 등 각종 해외 주요 매체의 주목과 함께 미국 최대 연말 페스티벌인 ‘2024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iHeartRadio Jingle Ball Tour) 합류 소식을 전하며 남다른 컴백 기세를 떨치고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