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마x가누다x호텔인홈,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리뉴얼 오픈 … “특급호텔 온 줄”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까르마 매장이 리뉴얼 오픈을 마쳤다.

 

까르마, 가누다, 호텔인홈 브랜드는 호텔바이 까르마(Hotel By Calma)를 콘셉트로 매장을 구성했다. 이곳을 방문하면 마치 특급 호텔에 와 있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세 브랜드의 공통점은 롯데호텔, 조선호텔 체인인 파라스파라 호텔 객실에 납품된 적이 있다는 것. 이들 모두 티앤아이그룹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다. 까르마는 매트리스‧프레임 침대, 토퍼 패드류, 가누다는 기능성 베개, 호텔인홈은 구스 베개‧ 어메니티 등 호텔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까르마 매장은 리뉴얼을 기념해 지난 26일부터 10월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50% 이상 할인 혜택과 함께 롯데호텔 5성급 숙박권, 롯데호텔 2인 뷔페 식사권 등의 선물도 받아볼 수 있다. 

까르마는 1999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메모리폼 소재의 제품을 생산, 판매한 메모리폼 베딩 침구 전문 브랜드다. 25년이 넘도록 국내 최대의 메모리폼 생산 업체라는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가누다와 까르마의 수면과학연구소에서는 누구나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개발하며, 자체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가누다는 국내 최초의 기능성 베개로 물리치료사가 도수기법을 접목해 개발한 기능성 3D 입체 베개다. 대한물리치료사협회가 공식 추천하는 유일한 기능성 베개 브랜드로, 국내에서 200만개 이상 판매됐다. 미국, 러시아, 체코 등 해외 10여개국에도 수출하고 있다.

 

호텔인홈은 ‘일상에 호텔의 가치를 더하다’를 콘셉트로  딥티크, 몰튼브라운, 빼르따마, 알로알로 등 호텔에 납품되는 프리미엄 어메니티를 수입 및 판매하고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