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레도레‧마호가니에 ‘키스오브라이프’ 쏙 닮은 케이크 산도 등장

도레컴퍼니가 오는 10월 15일 컴백을 앞둔 키스오브라이프와 콜라보한 케이크 산도 ‘키스오브케이크’를 선보인다.

 

키스오브라이프는 누구보다 핫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중이다. 도레컴퍼니는 도레도레의 시그니처인 ‘무지개 케이크’를 키오프 스타일의 케이크 산도로 변신시켰다. 

 

귀여움과 풍성한 맛을 주력으로 하는 도레컴퍼니인 만큼 쥴리, 나띠, 벨, 하늘 등 멤버들의 매력을 케이크에 깜찍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우선 줄리의 이미지를 닮은 ‘초코 피스타치오 산도’는 고소하고 은은하게 달큰한 피스타치오 크림에 다크초콜릿을 듬뿍 넣었다. 나띠를 떠올리게 하는 ‘바닐라빈 산도’는 생크림에 바닐라빈을 듬북넣고 끓여 마스카포네와 섞은 크림을 샌드 사이에 가득 채웠다. 벨을 형상화한 ‘스트로베리꿀리 산도’는 샌드 사이에 달콤상큼한 딸기생크림을 넣고 진한 딸기꿀리를 더했다. 하늘을 닮은 ‘오레오 산드’는 모두가 사랑하는 오레오에 바닐라크림을  넣은 크림이 매력적이다.

도레컴퍼니는 홀케이크 ‘키스 티라미스 케익’도 준비했다.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 향과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의 조화가 포인트다. 티라미수 케이크에 레드 컬러의 입술과 하트가 장식돼 귀여움을 더한다.

 

사전예약은 오는 10월 16일까지. 매장픽업은 10월 4일부터 18일까지 하면 된다. 홀케이크를 구매하면 키스 티라미수 케이크와 기념사진을 찍은 키오프 멤버들의 포토카드 4종 중 1종을 증정한다. 

 

키스오브케이크 4종 산도를 패키지를 구매하면 자신을 닮은 산도들과 인증샷을 남긴 멤버들의 포토카드 4종 중 하나를 선물한다.

 

콜라보 케이크 산도는 도레도레 전 매장과 마호가니 케이스퀘어시티점에서 만날 수 있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예약 주문 가능하다. 케이크 예약자에게는 제품별 한정 포토카드 4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한편, 키오프는 오는 10월 15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루즈 유어셀프(Lose Yourself)’로 컴백한다. 지난해 7월 가요계에 등장한 키스오브라이프는 가요계에 새 숨을 불어넣겠다는 포부를 바탕으로 탁월한 라이브 실력과 무한한 에너지를 선보이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도레도레가 작년 7월부터 선보인 산도 프로젝트.

도레컴퍼니는 디저트 카페 ‘도레도레’, 직접 로스팅한 커피를 중심으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마호가니’, 이탈리아 나폴리의 맛을 그대로 가져온 ‘아모르나폴리’, 스페셜한 원두가 기다리는 ‘셀’ 등으로 디저트 F&B 업계를 트렌딩하고 있다. 깜찍하고 센스있는 모양에 맛까지 보장돼 아이돌‧배우 등이 ‘간식차’로도 많이 찾는다.

 

김경하 도레컴퍼니 대표는 “도레도레가 작년 7월부터 산도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QWER, 엑스트라럭키 등과 콜라보를 이어오고 있다”며 “2024년 기념 콜라보를 요즘 대세 키스오브라이프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도레컴퍼니는 매년 이익의 5%를 기부하다보니 연말 전 이같은 산도 프로젝트와 콜라보 행사로 따뜻한 도레라이프를 준비한다”며 “매년 재미있는 콜라보를 기획하면서 즐거운 도레의 무지개라이프를 전달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