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싸이커스, 퍼포먼스에 라이브까지 무결점 무대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무결점 무대를 장식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M ‘더쇼’에 출연한 싸이커스는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HOUSE OF TRICKY : WATCH OUT)'의 타이틀곡 ‘위치(WITCH)’와 수록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 무대를 가졌다.

 

방송에서 싸이커스는 두 곡의 무대를 펼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위치’에서는 교복을 연상시키는 회색 의상을 착용하고 망토와 모자, 넥타이 등으로 포인트를 주며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고, ‘비터스위트’에서는 형광빛으로 물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싸이커스는 각 곡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착장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무대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싸이커스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발휘하며 듣는 즐거움까지 선사했다. 격렬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기량을 보여준 것. 이날 역시 팬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키는 무결점 무대를 완성했다.

 

싸이커스는 미니 4집으로 컴백한 이후 국내외 차트를 섭렵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글로벌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이 싸이커스에게 쏠리고 있는 가운데, 이들은 하반기에 2024 싸이커스 월드투어 ''트리키 하우스 퍼스트 인카운터' 인 오스트레일리아('TRICKY HOUSE : FIRST ENCOUNTER' IN AUSTRALIA)' 개최를 앞두고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