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19일 만기 전역 후 첫 근황

배우 남주혁이 만기 전역 후 첫 근황을 전했다.

 

사진=남주혁 인스타그램
사진=남주혁 인스타그램
사진=남주혁 인스타그램

24일 남주혁은 자신의 SNS에 “#Dior #DiorSS25”라고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남주혁은 빗속에서 편안한 포즈를 지으며 시선을 끌었다.

 

지난 19일 남주혁은 군사경찰단 기동대 소속으로 입대한 지 1년 6개월 만에 군복무를 마무리하고 전역했다. 아직까지도 앞서 제기됐던 학교 폭력 의혹이 마무리되지 않은 만큼 그의 행보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난 2022년 6월 한 매체는 남주혁의 과거 학교 폭력 가담 의혹을 제기했다. 제보자 A씨는 남주혁이 속한 일진 무리들로부터 중 고등학교 6년 동안 일명 빵셔틀과 욕설과 밀치기 등의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당시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이를 부인하며 “허위보도로 배우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책임을 물을 것”이라며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고수했다. 

 

한편, 2013년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남주혁은 JTBC 예능 ‘학교 다녀왔습니다’를 통해 연기를 시작, 이후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치즈인더트랩’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역도요정 김복주' ‘눈이 부시게' 등에 출연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