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가을 맞아 영웅시대 만난다 “소풍 준비”

가수 임영웅이 가을을 맞아 팬들을 만난다.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지난 21일 임영웅은 자신의 SNS에 “가을맞이 영웅시대와 소풍준비”라고 적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오는 10월 12일 토요일 7시에 진행될 하나은행 자선 축구대회 정보가 적혀 있다.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포스터 속에는 “‘팀 히어로’라는 이름에 걸맞게 멋진 히어로처럼 열심히 뛰어볼게요!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는 포부 또한 담겨 있다. 누리꾼들은 임영웅과의 가을 소풍에 아낌없는 기대감을 표현하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임영웅의 ‘축구 사랑’은 이미 유명하다. 리턴즈 FC의 구단주로 팀을 이끌고 있는 임영웅은 최근 JTBC ‘뭉쳐야 찬다3’에 출연해 리벤지 매치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리턴즈 FC는 어쩌다뉴벤져스와 KA리그 룰에 맞춰 전반과 중반, 후반 총 30분씩 총 90분 동안 경기를 펼쳐 4대 0으로 승리를 거뒀다.

 

한편, 10월 12일 오후 7시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 축구 대회’에서 임영웅은 ‘팀 히어로’를 이끌며 기성용이 이끄는 ‘팀 기성용’과 맞붙는다. 자선 축구 대회의 유니폼에도 직접 공을 들였다. 푸마를 통해 제작되는 이번 경기 유니폼은 임영웅이 직접 유니폼 디자인과 팀 크레스트(문양) 제작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