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과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기성용(FC서울)이 자선 축구 대회를 여는 가운데 예매 일정이 발표됐다.
15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오는 20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 축구 대회’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이와 함께 공개한 오픈 안내 영상에는 임영웅이 직접 대회에 대한 관심을 부탁해 이목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시그니처 인사인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인사와 함께 “현장에서 경기를 볼 수 있는 티켓 판매가 곧 오픈될 예정”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쟁쟁한 K리그 선수들과 멋진 친선 경기를 선보이는 만큼 쿠팡플레이를 통한 티켓 예매를 절대 놓치지 말아달라”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10월12일에 축구장에서, 그리고 쿠팡플레이에서 뵙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안내에 따르면 임영웅이 이끄는 ‘팀 히어로’와 기성용이 이끄는 ‘팀 기성용’의 빅매치는 10월12일 오후 7시 대전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티켓 예매는 오는 20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며 오직 와우회원만 구매가 가능하다.
중계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등의 빅 매치를 담당한 ‘드림팀’이 출격한다. 쿠팡플레이 간판 해설 한준희 해설위원과 이근호 해설위원, 그리고 배성재 캐스터가 최고의 실력과 입담을 더한 중계를 선보인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