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앤코 티타드, ‘PPD 없는 물염색’ 3차 물량 완판

사진=데일리앤코 티타드(TITAD)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 티타드(TITAD)의 ‘맥주효모 물염색’이 3차 재입고 물량 사전 판매에서 조기 완판됐다고 10일 밝혔다. 

 

티타드 맥주효모 물염색은 지난 7월 첫 출시 직후부터 주문이 폭주하며 2주만에 15만개 완판, 출시한 지 두 달도 되지 않아 3차 물량까지 긴급히 확보, 사전 판매까지 진행했으나 판매 재개한 지 일주일이 채 되지 않아 전량 판매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티타드 브랜드 관계자는 “‘맥주효모 물염색’이 출시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그간 경험했던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2, 3차 판매에서는 한 번 구매할 때 여러 박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이 대다수를 이루고 있으며 10박스 이상 다량 구매하는 고객도 적지 않다“고 말했다.

 

데일리앤코 이해숙 대표는 “티타드 물염색의 반응을 보니, 그동안 얼마나 많은 고객님들이 새치 염색으로 인해 고통 받으셨는지 더 뼈저리게 느낄 수 있었다. 매달 염색을 할 때마다 두피 자극, 눈 시림 등 여러 부작용으로 고통받던 고객들이 안심하며 사용하신다는 후기를 보면서 뿌듯한 마음”이라며, “더 많은 고객님들이 제품을 만나실 수 있도록 제품 생산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티타드는 이달 중 물염색 판매를 재개할 예정이며 4차 물량 재입고 소식은 티타드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가장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