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X올젠,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팬사인회 종료

사진=올젠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트래디셔널 감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이 지난 7일, 전속모델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팬사인회를 마쳤다고 9일 밝혔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분수광장에서 개최된 팬사인회는 2022년부터 3년째 호흡하고 있는 올젠과 이제훈의 첫 팬사인회이자 오프라인 행사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로 그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클래식한 헤링본 패턴의 자켓과 라이트블루 셔츠를 댄디하게 매치한 이제훈은 청량한 미소와 훈훈한 비주얼로 현장 팬들의 환영과 환호를 받으며 등장했다. 자타공인 하트장인 다운 무한대 하트 시리즈 인사는 물론 팬 한명 한명과 스윗한 아이컨택으로 현장에 모인 팬들과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배우 이제훈은 “여러분, 오늘 저 어때요? 올젠과 3년째 함께 하고 있는데 매시즌 이렇게 멋진 스타일로 저를 완성해 주는 것 같다”며 “드라마 모범택시부터 영화 탈주까지 매번 큰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들과 브랜드에 감사의 인사 전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오늘 이순간 행복하게 기억하겠다"고 말했다.

 

이제훈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발표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영화배우 부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 JTBC 드라마 '협상의 기술' 촬영 중이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tvN 여행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올젠(OLZEN)은 헤리티지 감성을 바탕으로 기품있는 캐주얼 웨어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남성, 여성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올젠 24F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굿웨어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