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주년을 맞이하는 ‘K팝 톱티어’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Combo’(콤보)로 다시 한번 인기 콤보를 터뜨린다.
라이즈는 데뷔 기념일인 9월 4일 0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에 신곡 ‘Combo’를 추가해 총 9곡이 수록된 에필로그 앨범을 공개한다.
특히 ‘Combo’는 다이내믹한 드럼과 강렬한 일렉 기타, 시원한 샤우팅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팝 록 곡으로, 서로의 세상을 뒤집고 소란을 일으키며 부수다가도 결국엔 다시 서로를 완벽하게 만드는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터질 듯한 젊음의 자신감을 선사한다.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단독 작사 및 작곡·편곡에 참여한 ‘Combo’는 라이즈가 데뷔 전 발표한 청량한 매력의 ‘Memories’(메모리즈)에 이어 KENZIE와 또 한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이번에는 데뷔 후 1년간 눈부신 성장을 이룬 라이즈가 자신감 넘치게 표현한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만날 수 있다.
게다가 음원 릴리즈와 동시에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Combo’ 스페셜 비디오가 오픈되며, 지난 2일 깜짝 공개된 에필로그 앨범 트레일러의 촬영장 비하인드를 중심으로 구성, 멤버들의 셀프 카메라 장면과 리얼한 현장감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 에필로그 앨범은 9월 19일 음반 발매되며, 4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