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맛있게 살 뺀 ‘특급’ 메뉴 “너무 잘 맞아”

레드벨벳 슬기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DAZED KOREA’

2일 유튜브 ‘DAZED KOREA’에는 ‘[NINE HEART PICKS] 슬기의 운동 루틴 다 알려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슬기는 “일단 첫 번째 지금 바로 생각나는 건 포케”라며 다이어트하면서 포케를 즐겨 먹는다고 밝혔다. 그는 “관리를 시작을 하면서 먹었던 음식인데 원래 포케를 먹지 않았거든요. 근데 옆에 멤버들이 포케를 먹길래 ‘그게 그렇게 맛있나‘ 하고선 시켜봤어요. 근데 저랑 너무 잘 맞는 거예요. 거기에 있는 식단 자체가”라고 전했다.

 

슬기는 “일주일 내내 먹은 적도 있고요”라고 덧붙였다. 그는 “요즘에도 그냥 아침에 일어나면 포케를 먹으면서 시작을 하는 거 같아요”라며 진심 어린 취향을 드러냈다. 슬기는 “저는 가장 많이 시켜 먹는게 참치가 들어간, 참치와 현미밥 그리고 두부 닭가슴살? 닭가슴살이랑 두부는 그냥 향에 따라서 좀더 추가해서 먹고 있는 거 같아요”라고 설명했다.

 

한편, 슬기가 소속된 레드벨벳은 2014년 8월 ‘행복 (Happiness)’으로 데뷔, 유니크한 콘셉트와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K-POP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 레드벨벳은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 ‘빨간 맛 (Red Flavor)’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켰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