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그, ‘펍지 클랜 컵 2024’ 오프라인 결선 성료

‘펍지 클랜 컵 2024’ 오프라인 결선 이미지 모음.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31일 컬래버레이션 PC방인 오즈PC카페 리저브 강남역점에서 개최한 ‘펍지 클랜 컵 2024’의 오프라인 결선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펍지 클랜 컵 2024는 크래프톤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클랜 2.0 업데이트 기념으로 공동 개최한 카카오·스팀 통합 클랜 대회다. 클랜 간 교류와 실력 경쟁이 목적이다.

 

총 상금 1500만원 규모의 펍지 클랜 컵 2024는 예선부터 244개 팀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카카오, 스팀 각 예선을 통과해 결선에 진출한 16개의 팀은 5라운드 간 접전을 벌였고 최종 카카오 클랜인 ‘Pro’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Pro팀의 Parkpro(박프로) 선수는 “대회가 매번 열릴 때마다 참가하는 선수분들이 실력이 좋아져서 쉽지 않았지만, 팀원들 덕분에 우승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다음 대회에서도 우승을 차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대회에서 응원 및 클랜 간 교류 진행을 위한 랜파티 행사를 같이 진행했다. 초청한 이용자를 대상으로는 ‘파트너팀 대결 이벤트’, ‘방문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해 ‘조위 게이밍 마우스’, 인게임 재화와 같은 풍성한 보상을 제공했다.

 

이외에도 ‘배틀그라운드’ 유튜브 채널 및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을 통해 시청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드롭스 보상으로 ‘서펜트 가든 재킷’, ‘태이고 생존자 마스크’, ‘10,000시간 플레이 스프레이’도 선물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