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연, 금수저 맞네…한강뷰 아파트 자취 시작

‘환승연애2’ 출신 이나연이 남다른 재력을 자랑했다. 

 

최근 이나연은 유튜브 채널 ‘일단이나연 NAYEON’를 통해 ‘이사 VLOG l 이밤비 취향저격 자취방l 청소업체, 정리업체 후기(강추) l 멀리서 보면 희극, 가까이서 보면… | 엄마사랑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나연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의 고급 아파트 트리마제에서 자취를 시작한 근황을 전했다. 그는 고급 아파트 주차 등록을 하고, 입주청소 결과를 확인하는 등 꼼꼼히 이사 준비를 진행했다.

 

그러나 침대 배송이 늦어진 탓에 “슬픈 사실은 내일 다 오는데 침대가 안 와서 이사는 마쳤지만 본가에서 지내야 한다”며 본가에서 당분간 생활하게 됐다고 전했다. 

 

자취를 시작했음에도 본가에 머물 수 있는 것은 이나연의 본가가 2분 거리이기 때문. 그는 본가 자신의 방을 공개하면서 “침대는 제가 본가가 2분 거리이기 때문에 여기서 잘 거라서 냅뒀다”고 말했다.

 

본격 이사 시작 10일 후에야 자취집에서 생활을 시작한 이나연은 “과정이 두 달은 걸린 것 같다. 나만의 공간이 생긴 것 같아서 낯선데 좋다. 저는 한 번도 혼자 살아본 적이 없다. 100% 독립한 기분은 아닌데 저만의 공간이 생긴 게 심리적으로 새로운 느낌을 주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일단이나연 NAYEON’

한편, 이나연은 ‘환승연애2’를 통해 외제 차, 명품 등을 가진 사실이 알려져 ‘금수저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이나연은 이에 대해 직접 부인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