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올블랙·올킬 무드로 압도적 카리스마 발산

리빙 레전드 그룹 god(지오디)의 2024 단독 콘서트 ‘CHAPTER 0’ 단체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올블랙 x 올킬 무드로 압도적인 눈빛과 카리스마를 담아내고 있는 이번 포스터는 공개 직후부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공개된 'CHAPTER 0'의 콘셉트 포스터와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스폿 영상’,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라이브 방송’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때마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단체 포스터 역시 god(지오디) 멤버들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강렬함으로 역대급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god 공연은 O(원)을 메인으로 메시지를 담은 여러 티저들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는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범접할 수 없는 묵직한 존재감으로 중심에 선 박준형, 우수에 찬 표정으로 감성을 더한 윤계상, 눈빛과 미소로 시선을 집중시킨 데니안,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섹시한 남성미를 드러낸 손호영, 대체불가한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 김태우, 그리고 이들을 향한 스포트라이트와 올블랙 x 올킬 무드가 강렬함을 더하며 리빙 레전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공연의 키워드인 ‘0’, ‘무한대’ ‘교집합’을 몽환적인 배경으로 담아내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에 이르게 하고 있다는 평이다.

 

god(지오디) 단독 콘서트 'CHAPTER 0'은 CHAPTER ‘0’, 팬들이 만나 이루는 ‘교집합’, 25주년을 넘어 새로운 이야기를 써 내려갈 약속을 ‘무한대’로 표현한 공연으로, 'god' 아티스트 명을 활용한 특별 무대와 콘서트 역사상 처음으로 360도 무대를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손호영과 김태우가 공동 디렉터를 맡아 준비 과정부터 전 과정에 참여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만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퀄리티의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역대급 공연을 기대케 한다.

 

god(지오디)의 2024년 단독 콘서트 ‘CHAPTER 0’은 오는 9월 27일부터 3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