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독한 탱크톱’ 이수지 ‘육즙수지’로 변신...‘방시혁 의장 스캔들’ 패러디

코미디언 이수지와 김규원이 ‘SNL 코리아’ 시즌6를 통해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베벌리힐스 거리에서 함께 포착된 BJ과즙세연과 방시혁 하이브 의장 모습을 패러디한 장면. 이수지 SNS 캡처. 

코미디언 이수지와 김규원이 ‘SNL 코리아’ 시즌6를 통해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베벌리힐스 거리에서 함께 포착된 BJ과즙세연과 방시혁 하이브 의장 모습을 패러디해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달 31일 공개된 SNL 코리아 6 1회 첫 코너는 ‘유토짱 키우기: 한일커플 브이로그’로 꾸며졌다.

 

전종서가 남자친구인 ‘유토’와 함께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런데 도중 호스트 배우 전종서가 “유명한 인플루언서”라고 자신의 친구를 소개할 때 이 같은 장면이 재현됐다.‘

 

제 친구는 인기가 많거든요? 궁금하죠? 곧 나와요!’라는 자막이 나온 뒤 방시혁 의장을 패러디한 장면이 나왔다.

 

이수지는 과즙세연과 유사한 오프숄더 상의, 미니스커트를 입었다. 김규원은 남색 상의에 베이지색 하의 등 방시혁 의장이 착용했던 옷과 비슷한 의상을 입었다.

또 이수지와 김규원을 각각 “이름 : 육즙수지 직업 : 인플루언서”, “이름 : …? 직업 : …?”이라고 소개하는 자막도 붙었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BJ 과즙세연과 나란히 걷고 있다. SNS 캡처

앞서 한 유튜브 채널에 방시혁 의장이 BJ 과즙세연, 또 다른 여성과 함께 LA에서 길을 걷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