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든, 대규모 정기 세일 ‘9월 올영세일’ 참여…할인 프로모션 실시

사진=토리든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대규모 정기 세일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토리든을 대표하는 수분 라인 ‘다이브인 세럼’과 ‘다이브인 수딩크림’을 비롯해 ‘솔리드인 립 에센스’, 최근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남성용 ‘다이브인 포맨 스킨/젤로션’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그간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이브인 세럼 리필 기획’과 ‘다이브인 수딩크림 더블 한정 기획(브랜든 콜라보)’, ‘솔리드인 립 에센스 더블 기획’을 올영세일 백개특가로 선보인다. 특히 수딩크림은 ‘브랜든 하프하프 멀티 파우치’가 포함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된다.

 

그 외에도 남성 피부 맞춤 저분자 강화 5D 복합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속수분케어가 가능한 ‘다이브인 포맨 저분자 히알루론산 스킨/젤로션 2종 기획’은 신상 특가에 참여해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이브인 라인의 마스크팩과 클렌징 폼은 이번 올영세일 기간 동안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다이브인 세럼 한 병 비운 듯한 속수분 밀착 케어가 가능한 다이브인 마스크는 5+1 기획으로 47% 할인가에 판매되며, 말끔한 세정력과 촉촉함을 자랑하는 다이브인 클렌징 폼은 더블 기획으로 37%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토리든 관계자는 “고객님들께서 올리브영에서 많이 찾아주시는 브랜드인 만큼 베스트셀러 다이브인 라인을 포함한 인기 제품들을 9월 올영세일에서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토리든의 9월 올영세일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