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쑥스러워하며 ‘스타디움’ 개봉 현장 강림 “건행!”

가수 임영웅이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개봉일에 맞추어 무대인사 현장에 나섰다.

 

사진=유튜브 ‘임영웅’

28일 유튜브 ‘임영웅’에는 ‘액션첩보로 시작해서 로맨틱으로 끝나는 영상 (부끄) | 임영웅 더 스타디움 시사회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당연하게도 상암 콘서트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만드는 제작 과정들을 담았고요”라며 영화 소개를 전했다. 그는 “항상 늘 그랬지만 이번에는 더욱 좀 더 디테일하게 공연 뒷 이야기들을 담았습니다. 제작진 여러분들께서 또 얼마나 노력을 하고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어 주셨는지”라며 제작진까지 꼼꼼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임영웅은 “그리고 지난 공연들보다 훨씬 더 스케일이 크다 보니까 그런 스케일 감들을 이 영화를 통해서 아마 많이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 그렇게 생각을 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관객들을 만나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내며 무대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라며 시그니처 인사인 “건행”으로 수줍은 무대인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임영웅은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공연을 펼쳤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