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3’ 다혜, “먹어도 안 쪄” 걸그룹 다이어트 ‘비법’

TVING ‘환승연애3’ 출연자 다혜가 걸그룹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다혜가다했다DAHYE’

28일 유튜브 ‘다혜가다했다DAHYE’에는 ‘SUB) 걸그룹 다이어트/ 혹독한 다이어트를 하던 걸그룹때보다 더 날씬한 몸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방법’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다혜는 “제가 또 걸그룹 출신이다 보니까 거의 연습생 생활 때부터 다이어트에 관련된 거라면 정말 모든 거를 다 시도해 본 것 같아요”라며 베스티 활동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근데 오히려 활동을 했을 때가 저의 굉장한 흑역사가 많고 비수기인 시절이 되게 많아요. 전에 걸그룹 때 진짜 닭가슴살 소시지 한 팩을 먹고 하루를 버티고 그랬거든요”라고 전했다.

 

다혜는 “근데 지금은 절대 그렇게 하라고 해도 할 수 가 없어요. 그냥 안돼요”라고 설명했다. 그는 “그때보다 오히려 먹는 걸 훨씬 더 많이 먹는데도 살이 찌지 않는 법 제가 바로 가르쳐 드리겠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다혜는 “제가 다이어트해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거는 지속이 가능한 다이어트,절대로 저에게 괴로움을 주지 않는 다이어트”라며 체질을 바꾸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환승연애3’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