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하윤, 2024년에도 열일행보

가수 설하윤이 2024년도에도 열일행보를 이어간다.

 

데뷔이후 여타 경연프로그램의 도움없이 처음부터 자력으로 지금의 위치까지 성장한 설하윤은 해가 거듭될수록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2024년도에도 ‘역시 설하윤’ 이라는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SBS ‘인기가요’, TV조선 ‘미스쓰리랑’, KBS ‘전국노래자랑’ 등에 출연하며 각각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완벽한 춤사위와 가창력으로 트로트판을 뒤흔든 섹시여신의 모습을 제대로 어필, 설하윤이라는 가수와 브랜드를 시청자들에게 각인시켰다. 

 

지속적인 앨범발매와 방송활동을 통해 가수로서 꾸준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설하윤은 새로운 프로그램들에 고정 합류하며 팔색조 행보를 이어간다.

 

설하윤은 지난 5일부터 방송된 MBN ‘생생정보마당’ 의 월요일 패널로 합류해 진행자를 안정적으로 서포트하며, “자칫 어르신들에게 민감할 수 있는 건강이야기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건강이야기로 잘 풀어내었다.“는 긍정적 평가를 이끌어냈다. 

 

또한 설하윤은 마운틴TV의 신규프로그램 ‘장수가 8체질’에도 고정멤버로 합류한다. 이 프로그램은 내 오장육부에 맞는 8체질로 내 몸을 진단하는 8체질 맞춤형 건강 버라이어티로, 설하윤은 전국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면서 어르신들의 지친 마음의 허기를 달래주고, 현장에서 깜짝 공연까지 선사하며 어르신들과 같이 호흡할 예정이다.

 

 

설하윤은 데뷔이후 노래, 댄스, 진행. 어느하나 빠지지 않고 모두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며, 트롯시장에서 찾기 힘든 유일무이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다. 각종 무대와 행사, 공연을 통해 관객을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으로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 ‘행사의 여왕’, ‘흥통령’ 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설하윤은 MBN ‘생생정보마당’과 마운틴TV ‘장수가 8체질’에 합류하며, 가수활동과 병행해 건강지키미전도사로 열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