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우, ‘손트라’ 출연 비하인드 공개…역대급 만남

가수 고정우가 라디오 방송 출연 비하인드샷을 공개했다.

 

사진=고정우 인스타그램
사진=고정우 인스타그램

22일 고정우의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240821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Behind”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고정우는 발랄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지난 21일 유튜브 ‘트로트라디오’에서는 ‘[FULL] 내일은 해뜰날 2기 벌써 멤버 교체가 있어요? | 손태진의 트로트라디오 EP.45 | MBC 240821’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어 ‘손태진의 트로트라디오’방송을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으로 중계했다. 이날 방송은 평소보다 더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방송인 김영희의 맛깔나는 진행에 더해 개그맨 출신 가수인 일명 ‘개가수’ 영기와 ‘뚝배기 보이스’로 알려진 가수 고정우의 구성진 노래가 한바탕 펼쳐져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난 7일 문초희, 송민경, 전종혁과 함께 ‘내일은 해뜰날’의 2기 멤버로 발탁된 고정우는 자신의 SNS에 출연 사실을 공유하여 청취자들의 환호를 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고정우는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왕중왕전 우승 특전으로 발매한 신곡 '건사 하트 뿅'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