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3분만 붓기 ‘싹’ 빼는 꿀팁 “벌써 팔이 타”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3분만에 붓기를 빼는 운동 루틴을 공유했다.

 

사진=유튜브 ‘Umaizing 엄정화TV’

18일 유튜브 ‘Umaizing 엄정화TV’에는 ‘(ENG) 효과보장! 엄정화가 3분 만에 붓기 싹 빼는 운동 루틴 공개(종목, 세트, 꿀팁 다 알려줌) | 홈트할 때 틀어놓고 따라와! | 얼굴소멸 붓기폭파 운동법’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엄정화는 “여러분들 사무실이나 그냥 공부하다가 이렇게 할 수 있어”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게 유산소인데 다리를 이렇게 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이렇게 찍어 주는 거야”라며 다리를 가볍게 터는 게 아니라 발을 꾹꾹 눌러주며 제자리 뛰기를 하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쉐도우 복싱을 하듯이 앞으로 주먹을 날리며 팔운동도 같이 하면 좋다고 덧붙였다.

 

엄정화는 “주먹은 이제 거울에서 내 얼굴을 때린다 그런 느낌으로”라고 설명했다. 그는 “근데 이게 유산수 엄청 되면서 팔 운동도 진짜 잘되는 운동이야. 벌써 힘들어. 이거 안 힘들어 보이지?”라며 “멈추고 싶어도 다리는 멈추지 말고 팔이 진짜 아프거든. 나 벌써 아파/ 럼 약간 팔만 내려. 근데 여기서 벌써 팔이 타”라며 효과를 강조했다.

 

한편, 엄정화는 지난해 서울, 대구, 부산에서 ‘2023 엄정화 단독 콘서트 <초대>’ 공연을 펼쳤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