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쓴 만큼 돌려받는 ‘브랜디 페이백’ 서비스 론칭

사진=브랜디

커머스 플랫폼 기업 뉴넥스(NEWNEX)의 쇼핑앱 ‘브랜디(BRANDI)’가 페이백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디 페이백’은 페이백 쇼핑몰에서 최종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페이백 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쇼핑몰을 구경만 해도 하루에 최대 900머니가 적립되는 앱테크 혜택이 주어지며, 쇼핑을 하면 할수록 최소 10%씩 페이백이 적립된다.

 

페이백이 가능한 쇼핑몰에서 방문 및 구매 확정 시 적립되는 페이백 머니는 쿠폰샵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샵은 올리브영, 네이버페이, 배달의민족 등 100가지 유명 브랜드가 포함돼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브랜디

 

페이백 머니를 모으는 방법은 브랜디 내 ‘방문미션’ 뱃지가 있는 쇼핑몰을 클릭 후 10초 동안 구경을 하면 되며, ‘n% 페이백’ 뱃지가 있는 쇼핑몰을 클릭해 마음에 드는 상품을 결제하고 구매 확정을 지으면 최종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고시된 %만큼 페이백 머니가 바로 적립된다.

 

브랜디 관계자는 “브랜디페이백을 통해 고객에게는 쇼핑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보상을 제공, 브랜드에게는 자사몰의 성장을 지원하는 고객과 브랜드 모두 윈윈할 수 있는 구조”라며 “다양한 형태로 앱테크 서비스가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