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완성도를 높인 열네 번째 미니 앨범 ‘FANTASY’(판타지)로 컴백한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4집 ‘FANTASY’의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Don’t Worry, Be Happy’(돈 워리, 비 해피)를 포함한 총 5곡의 트랙 정보들이 적혀있다. 특히 영빈과 휘영이 타이틀곡을 비롯한 ‘Cruel Love’(크루엘 러브), ‘그냥 (Just)’, ‘My Fantasia’(마이 판타지아), ‘Melodrama’(멜로드라마)의 전곡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Cruel Love’(크루엘 러브) 작사에 찬희도 참여했으며, 처음 수록된 유태양의 자작곡 ‘Melodrama’(멜로드라마) 또한 눈길을 끌며 다채로운 음악을 기대케 한다.
SF9은 미니 14집 ‘FANTASY’를 통해 새롭게 시작할 3부작 시리즈의 첫 포문을 연다. 새 앨범 ‘FANTASY’는 2016년 데뷔 이래 지금까지 SF9의 힘이 되어 주고 곁을 지켜준 팬덤 판타지(FANTASY)의 이름과 동일한 제목으로 각별한 의미를 더했으며, SF9의 그룹 색을 선명하게 보여 주는 음악들로 채워진다.
SF9은 지난 5일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미니 14집 ‘FANTASY’의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SF9은 오는 8월 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FANTASY’ 전곡과 타이틀곡 ‘Don’t Worry, Be Happ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