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스타디움 입성기’ IMAX 개봉 확정 “숨소리까지 구현”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가 IMAX로 개봉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임영웅’

5일 유튜브 ‘임영웅’에는 “임영웅 영화 ‘임영웅 | IMHERO THE STADIUM’ IMAX 개봉 확정 안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이번 영화를 통해 처음으로 저의 공연 실황을 아이맥스로 개봉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쁜 마음인데요”라고 알렸다. 그는 “서울 월드컵 경기장을 가득 채운 10만 영웅시대와 역대급 규모의 퍼포먼스를 그대로 구현할 초대형 스크린 그리고 저의 숨소리까지 전달할 풍부한 사운드까지 모두 갖춘 아이맥스를 통해 마치 상암으로 되돌아간 것 같은 생생함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임영웅은 “영웅시대 여러분 좋은 건 더 크게 봐야 되는 거 아시죠? 8월 아이맥스로 함께해요”라며 감상을 독려했다. 누리꾼들은 댓글로 기대감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이다. 공연 문화의 새로운 길을 개척한다는 찬사와 함께 많은 화제를 모았던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의 실황이 담긴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