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에 ‘고말숙·박민정’ 캐릭터 등장…이벤트도 ‘다양’

서든어택에 크리에이터 고말숙, 박민정 신규 캐릭터가 등장한다. 넥슨 제공 

 

넥슨은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크리에이터 고말숙, 박민정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통해 넥슨은 적 타격 시 크로스헤어 주위에 타격 효과가 생성되는 영구제 보유 효과 ‘히트마커’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영구제 보유 시 아군 발소리 끄기, 내 발소리 끄기, 발소리 사운드 볼륨 감소 등을 사용할 수도 있다. 영구제 캐릭터는 오는 14일까지 멀티카운트에서 캐릭터 기간 300일 이상을 수집하면 ‘고말숙&박민정 영구제 선택권(1개)’를 사용해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까지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1개)’, ‘캐릭터 프리티켓(2개)’를 얻을 수 있다. 또,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으로 고말숙&박민정 마우스패드, 고말숙&박민정 싸인 키보드커버 등과 교환 혹은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신규 이용자를 위한 웰컴 캠프, 복귀 이용자를 위한 웰컴백 캠프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미션을 제공하고 출석 및 미션 완료에 따른 캠프 레벨 상승 시 경험치를 비롯한 여조교 세트 영구제, 웰컴백캠프 기간연장 영구제 선택권 등의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원한다.

 

14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 해당하는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 선물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초대 코드 입력 시 친구에게는 ‘청룡:眞 무기 영구제 선택권(1개)’, ‘10만 경험치’ 등이 주어지고, 기존 이용자에게는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주무기 영구제 선택권(1개)’, ‘초대 캐시 상자(1개)’ 등이 제공된다. 

 

한편 넥슨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22일까지 서든어택에서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던전앤파이터, 바람의나라 등 넥슨 인기 게임을 응용한 4종의 이벤트 모드를 운영한다. 이벤트 모드에 참여하거나 매주 주어지는 위클리 미션을 완료하면 창립 30주년 기념 게임 아이템 획득에 사용할 수 있는 ‘넥슨 30주년 기념 토큰’을 지급한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