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스토리 프듀팀’ 애노드, 두 번째 싱글로 캐릭터 확장

‘미스틱스토리 새 프로듀싱팀’ ANODE(애노드)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애노드(앤리, 블랑)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iMaGiNe #2 (이매진 #2)’를 발매한다.

 

오늘 공개되는 ‘iMaGiNe #2’의 타이틀곡 ‘FINE’은 게으름의 미학, 소소한 행복을 전하고자 하는 곡으로, 미니멀한 사운드와 키치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특유의 음색으로 멜로디를 여유 있게 표현한 앤리와 건반 테마 등으로 뚜렷한 존재감을 나타내는 블랑의 조합에 그루비한 베이스 연주가 더해져 리드미컬함이 배가되고 있다.

 

수록곡 ‘SILK ROAD’는 퓨처 알앤비 장르를 기반으로, 영화 ‘In Time (인 타임)’에서 영감을 받아 감각적인 바이브를 담아낸 곡이다. 무의식 속 뇌리에 박힌 ‘SILK ROAD’라는 이상향에 도달하고자 하는 욕망을 세련된 사운드로 투영한 가운데 리듬 사이를 유영하는 듯한 앤리의 표현력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앨범은 첫 번째 싱글 ‘iMaGiNe #1 (이매진 #1)’에 이어 싱어송라이터 앤리와 프로듀서 블랑이 다시 한번 직접 작사, 작곡을 도맡았다. 또한 애노드는 정반대의 스타일을 가진 타이틀곡 ‘FINE’과 수록곡 ‘SILK ROAD’를 통해 각기 다른 사운드의 조합을 선보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애노드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iMaGiNe #2’를 발매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