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에 오픈한 신상 키즈 뷔페, 1600만원 풀빌라 주인공 찾는다

제주 토스카나 호텔이 최근 어린이들을 위한 즐거운 미식 공간 ‘키즈 뷔페’를 오픈했다.

 

키즈 뷔페는 까보스코 레스토랑에서 운영한다. 피자, 미니 햄버거, 갈비, 불고기, 떡갈비, 파스타, 수타 짜장면, 초콜릿 퐁듀, 솜사탕,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 위주로 선보인다. 아이뿐 아니라 엄마와 아빠 등 성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메뉴들도 푸짐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객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출시했다. ‘키즈 뷔페 패키지’를 통해 객실 1박, 키즈 뷔페 디너(성인 2인+어린이 1인)+야외수영장 썬베드+밤비노 키즈 플레이존 3시간 무료+토토스 인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아이와 함께 하면 좋을 혜택만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여기에 2박 이상 고객은 조식 2인 1회 무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푸짐한 선물과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키즈 뷔페 이용 고객에게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 응모권이 제공된다. 특히 1등에게는 1600만원 상당의 토스카나 호텔 풀빌라 1박이 제공돼 기대감을 모은다.

 

이밖에 더 시에나 리조트 키즈스위트 1박, 토스카나 호텔 키즈룸 1박, 더 시에나 어메니티 세트, 더 시에나 일캄포 씨푸드 뷔페 2인 식사권, 더 시에나 상품권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선물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토스카나호텔 측은 키즈 뷔페 이용객 모두 아이들과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아이 사진 프린팅 머그잔도 제고한다. 어른들을 위한 혜택은 생맥주 1+1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패키지 모두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토스카나 호텔 관계자는 “토스카나 호텔은 아이 동반 여행을 위해 재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은 편”이라며 “새롭게 오픈한 키즈 뷔페 역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인테리어, 서비스 등 사소한 것까지 아이 취향에 맞췄으며, 먹고, 보는 즐거움까지 갖춘 어린이 핫 플레이스로 꾸몄다. 아이들에게 여행의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 온 가족 편안한 최고의 키즈 호캉스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스카나 호텔은 호텔 동 한 채를 34개의 키즈룸으로 구성했다. 객실 내 무료 생수부터 장난감까지 구비되어 아이 동반 여행에 필요한 시설과 혜택이 많은 ‘키즈 프랜들리’ 호텔로 입소문 난 곳이다.

 

호텔 시그니처는 사계절 운영중인 야외 온수풀이다. 대형 LED 스크린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영화가 상영되며, 키즈 플레이존에서 전문 선생님이 아이들을 케어 해주고 유익한 키즈 클래스까지 이용할 수 있어 부모님도 잠깐의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