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3’ 이소라, 가슴 성형 만족…“모유 수유 후 처져”

‘돌싱글즈3’ 이소라가 가슴 성형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14일 이소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소라는 “성형 중에 만족도 최고 부위 뽑아달라”는 한 누리꾼의 질문에 가슴을 1순위로 뽑았다. 이어 라식, 코, 눈 수술을 뽑았다. 이와 함께 이소라는 “그거 말고는 보톡스라..많이들 오해하는데 애교살은 내 거”라고 밝혔다.

 

또 이소라는 “또 성형 수술할 계획이 있냐”는 질문에는 “코 수술 했을 때는 원래도 긴 편이던 인중이 코가 땡겨 올라가서 더 길어 보이길래 수술을 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코아부지가 코 수술해서 그런거다, 수술한다 해도 6개월 후에 할 수 있는데 안 해도 된다 하셨고 지금 코 수술 4개월 차인데 정말 원래대로 돌아와서 생각 없어졌다”고 밝혔다.

 

이소라는 “겨드랑이 절개 흉터도 스트레스인데 인중 수술 흉터 스트레스 감당할 자신이 없다”며 “아이홀 심해서 고민인데 지방만 넣으면 되니까 좀 더 나이 먹으면 하려고 한다. 그리고 이미 많이 해서 그만 해야 할 듯”이라고 밝혔다.

 

또한 가슴 성형 질문에 “모유 수유 세 명하고 처진 가슴이라 멘토 추천 받아서 했다. 뭐가 됐든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병원에 가서 직접 듣는게 좋다”라고 전했다.

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한편, 이소라는 2022년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3’에 출연해 최동환과 연인으로 발전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