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컴백 시동’ 경리, 본업 모먼트… 투 체인즈 댄스 커버 눈길

가수 경리가 힙합 스웨그의 진수를 뽐냈다.

 

경리는 지난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힙합 아티스트 투 체인즈(2 Chainz)의 ‘It’s A Vibe(이츠 어 바이브)’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경리는 편안한 차림을 한 채 막강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려한 춤선과 반전 매력을 동시에 자랑한 경리는 고난도의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 그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힙합 스웨그를 드러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오랜 공백을 깬 경리의 댄스 커버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경리의 컴백 시그널인가”, “정말 오래 기다렸다”, “무대 위 경리 보고 싶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경리는 최근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레이블사유(LABEL SAYU)와 손을 잡으며 음악 활동은 물론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현재 뷰티 예능 ‘셀링라이프’의 라이프 헬퍼로 나서 뷰티 MC 경릭직 다운 면모를 과시하는가 하면,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센스 있는 입담과 찐 리액션을 펼치며 ‘리액션 요정’으로도 활약 중이다.

 

한편, 글로벌 팬심을 달군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본업 모드의 스위치를 켠 경리는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