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상자 이세준이 주말 안방극장에 달콤한 감성의 포크송을 내놓는다.
KBS2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이세준은 수록곡 ‘모든 걸 줄게요’ 녹음 작업을 마무리 한 후 13일 음원을 공개한다.
달콤 따뜻한 감성의 곡 느낌은 극중 남녀 주인공의 사랑을 그리고 있다. ‘모든 걸 줄게요 / 항상 곁에만 있어줘요 / 행복한 날만 있을 거예요’라는 노랫말처럼 오랜 시간 함께 지내 온 연인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이 담겨 있다.
한번 들으면 기억에 남을 정도로 쉽고 친근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포크송으로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 기타연주와 함께 이세준의 보컬이 포근하게 펼쳐지듯 흘러간다.
이 곡은 KBS2 ‘불후의 명곡’ 최연소 작곡가 전설로 화제를 모으며 수많은 아티스트와 음악 작업을 함께 한 히트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사와 편곡에 이르기까지 심혈을 기울인 끝에 완성했다. 알고보니혼수상태는 직접 코러스 세션에 참여하는 등 신곡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 주었다.
가수 이세준은 ‘신부에게’, ‘사랑해도 될까요’ 등 주옥같은 히트곡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포크듀오 유리상자의 멤버로 활동 중이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의 ‘인연이라 말합니다’, ‘오! 삼광빌라!’의 ‘말하지 않아도’ 등 OST 작업에도 꾸준하게 참여해 오고 있다.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 박도라(임수향 분)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 고필승(지현우 분)의 인생 역전을 그린다.
가수 이세준의 KBS2 ‘미녀와 순정남’ 러브테마 OST ‘모든 걸 줄게요’는 13일(토) 오후 6시 국내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