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아이리 칸나’와 E7WC 2024 OST 협업

에픽세븐과 버추얼 아이돌 ‘아이리 칸나’가 컬래버레이션 한 E7WC 2024 OST ‘프로즌 이클립스’ 대표 이미지. 스마일케이트 제공 

‘에픽세븐’이 버추얼 아이돌 ‘아이리 칸나’와 OST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스카일게이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아이리 칸나와 협업한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4(E7WC 2024)’의 메인 OST ‘프로즌 이클립스’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OST는 주요 음원 사이트를 비롯해 애니메이션 PV(프로모션 비디오), 게임 내 콘텐츠 등 다양한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유튜브 뮤직과 멜론, 지니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풀버전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음원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3개 국어로 공개됐다. 

 

애니메이션 PV는 지난 6일 E7WC 2024의 첫번째 생방송 오프닝에서 공개됐다. 총 1분30초 분량의 PV에서 아이리 칸나는 폭발적인 가창을 뽐냈다. 이와 함께 영상에는 월광 영웅 ‘신월의 루나’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 내 스토리 콘텐츠 ‘월광극장: 혹한의 날들’ 편이 고퀄리티 애니메이션으로 담겨 큰 호응을 받았다.

 

같은 날 아이리 칸나의 음악 부분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OST 관련 영상 콘텐츠가 공개됐다. 뮤직 비디오 형식의 영상에서는 에픽세븐의 공식 일러스트 외 아이리 칸나의 소속사 스텔라이브가 자체 제작한 일러스트를 추가로 감상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E7WC 2024 기간동안 게임 로그인 화면과 내부 콘텐츠 ‘시련의 전당’ 배경 음악으로 이번 OST 반주곡을 활용한다. 또한 컬래버레이션 OST 공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내달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로비 화면 꾸미기용 일러스트를 무료 지급한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이사는 “버추얼 아이돌 중 대세로 떠오른 아이리 칸나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아이리 칸나의 목소리와 OST의 분위기, E7WC 2024의 마스코트 신월의 루나의 비쥬얼이 한데 어우러진 놀라운 시너지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