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 보부상 파우치백 ‘적극’ 추천 “잘 보존돼”

나인뮤지스 겸 배우 경리가 파우치백을 추천했다.

 

사진=유튜브 ‘경리간길’

1일 유튜브 ‘경리간길’에는 ‘event 경리 favorite l acne 리본백/ 피부 장벽강화템 / 나솔사계 렌즈정보! / 문의폭발 에어팟케이스 / 예쁜데 은근보부상 파우치백’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경리는 “이거 제가 요즘에 들고 다니는, 화장품도 넣고 뭐 여러 가지 제가 스케줄 하면서 사용을 하는 그런 파우치 백”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그래서 여기가 되게 재질이 아이스백 재질”이라며 “그래서 이거 이름 자체도 웨딩 아이스백이더라고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귀여워”라고 거듭 칭찬했다.

 

경리는 “내 현장가방 용으로, 메이크업 스텝들이랑 메이크업 출장 다닐 때 그 이게 크로스 끈도 있어 가지고 다 딱 매 이렇게 해서”라며 직접 착용해 보았다. 그는 “이 가방에다가 넣고 다니면 그 시원함이 또 이렇게 잘 보존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요거 들고 다니고 안에 이렇게 엄청 가득 담을 수 있어요”라고 강조했다.

 

한편, 경리는 2012년 디지털 싱글 2집 ‘뉴스(News)’를 발매하며 그룹 나인뮤지스로 데뷔했다. 현재 연기 활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지난해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 출연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