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윤민우, 오늘(30일) 결혼 ‘미달이’ 김성은 축하

뮤지컬배우 윤민우가 오늘 결혼한 배우 김성은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사진=윤민우 인스타그램
사진=윤민우 인스타그램

30일 윤민우는 자신의 SNS에 “2024년 6월 30일 오늘 가장 아름다운 신부였던 성은이 결혼 축하~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아~”라고 적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성은은 윤민우와 함께 아름다운 신부의 미모를 뽐내고 있다.

 

이날 오후 김성은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됐다. 김성은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당시 그는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안아 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다.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그런 사람”이라고 예비남편을 소개했다.

 

이어 “지금처럼 기쁠 때 같이 웃고, 어려울 때 서로에게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둘이 함께 더 넓은 곳을 여행하려 한다”고 전했다. 김성은은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가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라며 “더욱 좋은 배우이자 아내가 될 수 있도록 저의 앞날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성은은 1996년 CF모델로 데뷔해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20년 방송된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도전하기도 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