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딱 같이 먹기 좋은” 컴백 식단 공개

레드벨벳 슬기가 컴백을 앞두고 체중 관리용 식단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하이슬기 Hi Seulgi’

최근 유튜브 ‘하이슬기 Hi Seulgi’에는 ‘운동..식단..관리…그리고 레드벨벳 컴백 컴백 전 관리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슬기는 두부를 자른 다음에 구우면서 “두부가 좀 많기는... 한데? 괜찮아요. 배가 고파서”라며 요리를 진행했다. 그는 소금과 후추를 뿌려주고 “두부를 구워주는 동안 양념장을 만들어 볼게요”라며 양념장 레시피를 오픈했다. “진간장 한 큰술. 식단이니까 알룰로스를 넣어 볼게요”라며 대체당을 사용했다. 이어 굴소스 반스푼, 다진마늘 한스푼, 물 두 큰술을 넣어 소스를 완성했다.

 

그런 뒤 팽이버섯을 구우며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시면 돼요”라고 강조했다. 슬기는 “준비해둔 양념장을 부어주세요. 좀 졸여줄게요”라며 두부 위 버섯 얹어주고 참기름을 뿌린 뒤 초간단 버섯 두부 조림을 완성했다. 식사를 하면서 “너무 맛있어요!”라며 감탄을 연발하던 슬기는 “딱 같이 먹기 너무 좋은! 저처럼 두부랑 버섯 좋아하는 분들은 안 좋아할 수가 없는 조합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슬기는 유니크한 음색과 탁월한 퍼포먼스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수의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의 OST에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