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령, 친언니 이채연 거리뒀던 이유?…'찐혈육‘ 에피소드 대방출 (채배불)

 

가수 이채연이 친동생 ITZY(있지) 채령과 친자매 케미를 뽐낸다.

 

오늘(25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를 통해 공개되는 '채령이 배불렁 친구불렁'에는 가수 이채연이 출연한다. 친자매 지간인 채령과 이채연은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3'와 '식스틴'에 출연, 뛰어난 끼와 춤 실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았고 각자 데뷔 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이채연의 웹 예능 콘텐츠 '인싸동 술찌'에서 현실 자매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줬던 두 사람은 이날 만나자마자 티격태격한다. 이채연이 최근 서로에게 소홀해진 것에 대한 서운함을 표현하자 채령은 언니인 이채연을 멀리했던 이유를 밝히는 등 진솔한 토크가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찐 혈육’만이 아는 리얼 에피소드도 거침없이 공개된다. 이채연은 "자신이 어떤 동생이었나"는 채령의 질문에 미공개 에피소드를 풀어놓는 한편 채령을 위한 개인기 강습에 나선다.

 

 

‘채배불’은 시트콤인지 토크쇼인지 알다가도 모를 정체불명(?)의 '무근본 시트콤텐츠'라는 설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게스트와 채령이 만나 친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웹 예능으로 앞서 DAY6(데이식스) 멤버 Young K(영케이)와 개그맨 이진호가 출격, 새로운 케미로 즐거움을 전한 바 있다.

 

ITZY(있지) 채령이 진행하는 첫 웹 예능 '채배불'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