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스톰게이트’ e스포츠 파트너 행사 개최

(왼쪽부터)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의 카라 라포지 사업 책임자, 팀 모튼 대표, 티미 류 콘셉트 아티스트가 행사에서 질의 응답을 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실시간 전략 게임 ‘스톰게이트’의 개발사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의 e스포츠 파트너들과 함께 PC방 랜파티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스톰게이트가 국내 e스포츠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e스포츠 종사자, 전 프로 선수 등이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 관계자들과 직접 교류하는 만남을 가졌다. 

 

젠지 e스포츠, 탈론 e스포츠 관계자들을 비롯해 원이삭(PartinG), 유정빈(슈퍼노바), 김정훈(키위안, Kiwian) 전 e스포츠 프로게이머 등이 행사에 참여했다. 참석한 파트너들과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 관계자들은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스톰게이트의 개발사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 관계자들에게 대한민국 e스포츠의 중심인 PC방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스톰게이트가 국내 인기 e스포츠 게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스톰게이트는 내달 31일에 사전 펀딩 구매자 및 스팀 얼리 액세스 팩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플레이 서비스를 시작한다. 8월14일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한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