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로또 ‘황금손’ 변신…15일 생방송 출격

가수 은가은이 15일 로또 황금손으로 출격한다.  

 

14일 MBC에 따르면 은가은은 15일 1124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출연한다.

은가은은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크기가 크든 작든 나눔은 행복이고 감사함이고 사랑이다. 특히 팬들과 함께하면 더 보람되고 행복하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이 나눔을 하고 그 행복을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라며 나눔을 독려했다

 

앞서 지난 2013년 디지털 싱글앨범 'Drop it'으로 데뷔한 가수 은가은은 2021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시원한 고음과 애절한 감성을 넘나드는 목소리로 최종 7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신곡 ‘귀인’을 발표해 SBS M ‘더 트롯 쇼’에서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KBS2 라디오 해피FM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DJ로도 활약하며 대중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8년의 오랜 무명 시절을 견디며 꿋꿋하게 꿈을 이뤄내는 모습으로 많은 팬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은가은은 받은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 조계종 사회복지재단 홍보대사, 새 생명 장기기증 운동본부 홍보대사를 거쳐 2024년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로 위촉된 은가은은 2022년부터 학교 밖 여성 청소년을 위한 위생용품 기부와 독거노인을 위한 지원금 기부 등 꾸준히 나눔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은가은이 황금손을 활약할 1124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내일(15일) 오후 8시 35분 생방송 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