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엄정화, 특급 식단 공유 “안 먹어” 혹은…

가수 현아와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아침 식단을 공유했다.

 

사진=유튜브 ‘Umaizing 엄정화TV’

9일 유튜브 ‘Umaizing 엄정화TV’에는 ‘(ENG) 엄메이징 데이트 EP.01 with 현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현아는 “그냥 운동하고 식단 같은 것도 하고, 그런 일상이 너무 궁금해요”라며 “언니 아침 식단 너무 궁금하고”라고 질문했다. 엄정화는 “아침을 안 먹어”라고 웃으며 대답했다. 그러고선 “너 아침 먹어?”라고 묻자 현아는 “전 아침을 눈 뜨면, 8시에 눈 뜨거든요. 아침을 바로 먹고 한식으로 아침을 먹고. 전 쌀과 국을 먹어야 돼서”라고 대답했다.

 

이어 그는 이날 아침엔 “오므라이스”를 먹었다고 답했다.  엄정화는 “아침 일찍 그게 되는구나”라고 신기해했다. 현아는 “그리고 오무라이스 먹고 중간에 닭가슴살 먹고 언니 만나기 전에 안 먹어야지 이렇게 맛있는 거 같이 먹어야지 생각했는데 못참겠는지 이러고 냉장고에서 꺼내서 먹고 그러고 나온 거 같아요”라고 소탈하게 털어놓았다.

 

한편, 지난 1월 현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비스트(현 하이라이트) 출신 가수 용준형의 계정을 태그하며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글을 게재, 열애 사실을 알렸다. 엄정화는 지난해 서울, 대구, 부산에서 ‘2023 엄정화 단독 콘서트 <초대>’ 공연을 펼쳤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