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글로벌 멀티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이 오는12일 NC백화점 분당 야탑점 지하 2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해당 매장은 풍부한 유동인구와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특히 경기 남부 1000만명의 거주 인구를 바탕으로 러닝, 등산 용품을 찾는 많은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생활 스포츠인들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자 핫플레이스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이에 따라 분당야탑점에서는 풀페이스 스노쿨링 마스크부터 수영복과 각종 수영 액세서리는 물론 트레일 러닝백, 런닝 티셔츠, 러닝벨트 등의 러닝 필수품, 등산에 꼭 필요한 의류, 신발 및 하이킹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접이식 미드9 킥보드, 배드민턴 이지네트 등 데카트론의 다양한 베스트 셀러 아이템들도 한자리에서 체험 가능하다.
이와 함께 분당야탑점은 오픈 이벤트로 모든 구매고객들에게 100아르페나즈 백팩을 무상 증정하고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방수 파우치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캠핑의자와 테이블, 킥보드 일부 모델을 50~70% 대폭 할인하는 이벤트도 마련해 준비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한편 데카트론은 다양한 러닝제품, 풀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 2초 텐트의 원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국내에서는 하남, 고양, 잠실, 가양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