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2’, 29일 출시…인게임 플레이 장면 선공개

넷마블의 신작 MMORPG ‘레이븐2’가 오는 29일 오후 8시 출시한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이 신작 ‘레이븐2’의 출시 시간을 확정지으면서 인게임 플레이 장면을 선공개했다. 

 

넷마블은 블록버스터 신작 MMORPG ‘레이븐2’가 오는 29일 오후 8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레이븐2는 출시 40일 만에 DAU(일간활성이용자수) 100만명을 돌파한 인기 게임 ‘레이븐’의 후속작이다. 정통 다크 판타지 콘셉트와 콘솔 AAA급 수준의 비주얼로 구현한 시네마틱 연출 등이 특징이다. 

 

앞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조기 마감하고, 사전등록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올해 상반기 국내 기대작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

 

넷마블은 출시 시간 확정과 함께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레이븐2 언팩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MC 허준을 비롯해 빅보스, 지호아재, 투즈TV, 무끝(무과금 끝판왕)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출연, 레이븐2의 커스터마이징 및 초반 퀘스트, 자유 플레이, 필드보스 레이드 등 주요 콘텐츠를 직접 플레이하며 생동감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실제 인게임 플레이 장면도 최초로 담겼다. 

 

또 영상 말미에는 조두현 개발실장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인터뷰가 그려지기도 했다.

 

그는 레이븐2에 대해 “PC와 모바일 버전 모두에서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경썼다”며 “바쁜 현대인들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