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보러 온 인도네시아 팬 수천명, ‘롯데몰 마비’… 현지 팬미팅 ‘핫했네’

배우 지창욱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롯데몰에서 팬미팅을 마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창욱 인스타그램

현지 응모만 300만, 실제 참석한 5000명의 팬들. 배우 지창욱의 인기를 입증한 인도네시아 팬들의 숫자다.

 

배우 지창욱이 인도네시아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창욱은 지난 1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롯데 몰에서 ‘Ji Chang Wook Fansign Event in KOREA 360(이하 지창욱 팬사인회 인 KOREA 360)’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이번 행사는 인도네시아 한류 종합 상설 홍보관인 KOREA 360이 개최한 이벤트다. 지창욱은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KOREA 360을 찾아 기자간담회, 핸드프린팅, 팬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했다.

글로벌 스타 지창욱의 파워는 그야말로 굉장했다. 이날 행사에 지창욱이 참석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엄청난 화제가 됐다. 주최 측에 따르면 무려 300만명이 응모했을 정도로 치열했다.

 

실제 팬사인회에는 5000여명의 인원이 행사장인 인도네시아 롯데몰에 몰리며 쇼핑몰이 마비될 정도였다. 지창욱의 글로벌 영향력과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수십 개 현지 매체가 참석해 엄청난 취재 열기를 보이기도.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지창욱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오랫동안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의 세련된 착장으로 등장, 팬들과 마주할 때마다 미소지으며 진한 ‘팬사랑’을 전했다.

 

더욱 다양하게 팬들과 교감하려는 지창욱의 아낌없는 팬 사랑이 빛났다. 정성스러운 선물을 준비하고, 함께 셀카와 영상을 찍고, 한 명 한 명 눈 마주치며 대화를 나누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여 감동을 안겨줬다. 팬미팅이 끝난 후에도 현장을 떠나지 못하고 아쉬워하는 팬들도 많았을 정도다.

 

지창욱은 현지의 뜨거운 응원과 호응에 "인도네시아를 방문할 때마다 언제나 환영해 주고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자주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창욱은 행사를 마친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현지 분위기를 함께 나누기도 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