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디바' 한혜진, 스펙트럼 더 넓혔다…12번째 미니 앨범 트랙리스트

 

가수 한혜진이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일 정오 한혜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2번째 미니 앨범 'Diversify' 트랙리스트가 오픈됐다. 신보 'Diversify'는 '돌아설때', '밑창', '좋은날' 등 트리플 타이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슬픈 탱고', '부는대로' 등 총 5개의 신곡이 담기며 기대감을 높인다.

 

첫 번째 타이틀곡인 '돌아설때'는 한혜진 특유의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보이스를 담아냈다. 두 번째 곡 '밑창'은 한혜진의 감성적인 표현력과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공감과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세 번째 타이틀곡 '좋은날'은 지난달 MBC ON ‘트롯챔피언’ 무대를 통해 선공개한 곡으로 한혜진의 연륜 깊은 목소리가 깊은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신보 앨범의 타이틀곡을 세 곡으로 구성하는 이례적인 시도로 눈길을 모은 한혜진은 '종로3가' 이후 3년 3개월의 긴 공백을 깨고 신보를 발매하는 만큼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 더욱 폭넓은 감동을 대중에게 전하고자 한다.

 

한혜진의 12번째 미니 앨범 'Diversify'는 오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