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5가지 혜택으로 ‘패밀리 프로모션’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다비치안경은 매년 5월마다 다양한 주제로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는 온 가족의 눈 노화 케어를 위해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패밀리 프로모션’인만큼 온 가족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사은품 소진 시까지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오랜 시간 착용할 수 있는 다비치안경 컨템포러리 브랜드 BIBIEM 선글라스 구매 시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또는 아이클리어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다비치마켓 신규 가입 고객이라면 안경 및 선글라스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다비치마켓 신규 가입 후 마이 쿠폰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안경 SET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 한해 어린이 선글라스를 지급하며 호야 누진다초점렌즈 구매 시 1단계 스펙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글로벌 팩렌즈를 최저가에 도전하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비치렌즈의 위생적이며 관리가 편한 1DAY 전 품목을 1+1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다비치안경 마케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기를 바라는 상품 별 프로모션 내용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에 방문하셔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시기를 바란다”며 “더불어 가정의 달 행사는 다비치안경만의 시그니처 행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마켓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