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조세호가 오는 10월 20일 결혼한다고 알렸다.
24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공식 SNS에는 “[유퀴즈 단독] 아기자기 조세호, 품절남 대열 합류! 올해 10월 결혼 전격 발표! 팀 내 두번째 품절남 탄생! ‘태어나서 처음 결혼해봐..많은 축하에 감사드립니다’ 유퀴즈 녹화현장 단 한명의 아쉬움 없이 축하와 축복 쏟아져 ...조셉 결혼 대단히 환영합니다 상당히 축하합니다 오늘 방송도 본방사수 하‘세호’~”라는 글과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조세호는 축하 꽃다발을 받으며 10월 20일로 결혼 날짜가 잡혔다고 알렸다. 누리꾼들은 “초대는 못맏받았지만 축하해요”“아쉬움 없이 진심으로 축하하기 힘든데,,, 그걸 가능케 한 조셉님.”“조셉 결혼 축하드려요! 유느가 2배주신다고 했는데” 등의 댓글로 축하의 뜻을 전했다.
조세호는 지난 2월에도 ‘유 퀴즈’에서는 방송에서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유재석은 “이제야 기자님들이 기사를 써주셨다. 감사드린다. 조세호가 드디어 열애 뉴스가 났다”며 기뻐했다. 이에 조세호가 “생각보다 기사가 늦게 났다”라고 너스레를 떨자, 유재석은 “조셉은 주변에 데이트 할 때 사실 그렇게 비밀리에 하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세호는 지난달 22일 9살 연하인 1991년생 비연예인 여성과 약 1년 간 열애 중임을 밝혔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