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국진과 결혼한 가수 강수지가 감명 깊게 읽은 책을 20권 구매했다고 밝혔다.

3일 유튜브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Susie의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당신도 느리게 나이 들 수 있습니다 - 정희원 지음’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강수지는 “얼마 전에 읽은 책 중에 너무 마음에 와닿는 그런 책이 하나 있어 가지고 여러분들에게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저는 tv 거의 안 보거든요”라며 “저는 이제 항상 온라인에서 어떤 이렇게 좀 신문이든 이렇게 나온 책 중에 관심 있는 분야나 뭐 흥미로운 그런 책이 있으면 항상 적어 놓거든요”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거의 이틀 만에 그냥 다 읽어 버렸는데, 그렇게 긴 책은 아니니까요. 한 280페이지 정도까지 있는 책인데 조금 궁금해했고 제가 관심이 있었고 저도 그렇게 생각하는 부분이 너무 많았었기 때문에 그런 책은 정말 더 빨리 읽히잖아요”라고 밝혔다. 강수지는 “제가 이 책을 너무 많은 분들에게 선물하고 싶어 가지고 ”라며 “책을 20권을 제가 샀습니다”라고 알려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강수지는 지난해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강수지 90's 레트로 콘서트’를 진행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