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 극혐’… 깔끔남 브라이언이 픽한 남성청결제 무엇?

‘깔끔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대세 브라이언이 셀럽의 아이템을 공개하는 전대미문의 ‘왓츠 인 마이백’을 통해 시크릿 존을 시원하고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는 남성 청결제 제품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브라이언은 “운동 후 땀을 흘려도 물만 뿌리거나 대충 씻으면 오히려 몸에서 냄새가 더 날수도 있고 특히 샤워할 때 시크릿존까지 꼼꼼하게 잘 씻어줘야 하는데, 땀 많고 열 많은 남자 분들도 시원하게 쓸 수 있는 핫한 아이템을 공개한다”며 이너감 비건 쿨링 포맨 폼워시를 소개했다.

 

브라이언은 ”남성 청결제는 쿨링감과 청량감이 필수”라며 “비건 쿨링 폼워시에는 자극없이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덥고, 습한 시크릿 존 걱정은 이제 하지 않아도 된다. 시원한 쿨링감 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 유지는 물론 착색된 피부의 피부톤 개선에 도움도 주는데 비건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라 안전하게 쓸 수 있다”며 덧붙였다.

 

냄새에 민감한 브라이언은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냄새가 안 좋으면 거부감이 몰려오는데, 이너감 비건 쿨링 포맨 폼워시는 보송하고 산뜻한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이라 샤워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다” 고 말했다.

이너감 쿨링 포맨 폼워시는 깔끔남 브라이언이 설명한 대로 비건 인증 마크를 획득한 폼 타입의 남성 전용 세정제로 세정, 피부 활력, 쿨링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을 담은 쿨링 포맨 폼워시는 건강한 피부에 적합한 미(약)산성pH으로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며, 강한 쿨링감으로 특히 다가오는 여름철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약한 쿨링감과 촉촉한 마무리를 원한다면 배우 윤은혜가 픽한 이너감 비건 모이스처 폼워시 라인의 포맨 폼워시를 추천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한편, 대세남 브라이언의 인기에 힘입어 방송 종료 후 많은 소비자들이 공식몰에 동시에 접속하여 서버가 중단되는 등의 해프닝도 벌어졌다고. 업체 측 담당자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실 줄 몰랐다”며, “고객분들의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고자 현재 공식 몰에서 남성, 여성 모든 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폼워시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너감의 폼워시 할인프로모션 ‘해피 아워스 데이’는 이번달 말인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이너감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