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감성 채널 텐바이텐(10x10)은 오늘부터 3월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피너츠(Peanuts)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올해 피너츠 운영부스(Hall B-601)는 피너츠 만화에서 가장 많은 사랑은 받은 테마 중 하나인 ‘비글 스카우트’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아웃도어 어드벤처(BEAGLE SCOUTS 50th, OUTDOOR ADVENTURE)’를 주제로 꾸며진다.
특히 텐바이텐(10x10)은 피너츠의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사로 직접 디자인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먼저 텐바이텐 인스타그램 기대평 이벤트를 마련,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피너츠 대표 인기상품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누피 레트로 토스터기’를 증정한다. 또한 현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50주년 한정판 비글 스카우트 핀버튼 3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세계적인 캐릭터 스누피, 찰리 브라운, 우드스탁 캐릭터의 키친, 가전, 인테리어 소품 등 인기 굿즈를 전시하고 최대 40% 특별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현장과 텐바이텐 APP, 텐바이텐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직접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했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텐바이텐이 직접 디자인한 피너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텐바이텐 APP과 온라인을 통해서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피너츠 부스 및 참가 제품 및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텐바이텐 APP과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너츠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라이선스 에이전시 ‘와일드브레인 CPLG’의 캐릭터 브랜드로 스누피, 찰리 브라운 등의 세계적인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